윤리경영 최고의 가치는 '신의와 공정' 입니다.
밸류플러스는 품질·환경 ·안전보건 경영시스템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QES(품질·환경·안전보건)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별경영방침의 각 요소를 분석하고 개선하여 다음과 같은 통합경영방침을 선언합니다.
윤리규범 제정
고객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고, 고객을 중심으로 일한다.
안전사고 및 환경오염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
윤리, 노동, 품질, 환경, 안전보건에 대한 지속적 개선을 추구한다.
전 임직원이 안전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구축한다.
사이버 감사실
당사 임직원의 비윤리적인 행위, 불공정 또는 불합리한 업무처리 등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제보를 접수합니다.
투명, 윤리경영과 성숙한 상생 협력 관계 정착을 위하여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제보하신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되며, 실명 접수를 원칙으로 합니다.
제보처
hwani31@valueplus.co.kr
031. 737. 6464
031. 717. 5988
(13229)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84 시콕스타워 803호 경영지원팀
제보대상
학연 지연에 의한 불공정한 거래 행위
직원 오남용 및 청탁행위
비리, 부당행위, 금품 및 향응 접대 수수 등
사회적 통념상 용인될 수 없는 행위
직장 내 성희롱 및 직원 상호 간의
품위손상 행위
공정거래 관련 제도 개선 또는 법 위반 사항
기타 윤리 실천강령에 위배되는 행위
내부 고발자 보호제도
밸류플러스는 윤리경영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철저한 보안을 통하여 회사 내부의 고발자 보호에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보호대상
제보자 신분
제보자가 제시한 증거 또는 제보 관련 수집 정보
혐의 대상자를 암시할 수 있는 사항
제보 이후 결과 사후조치 등
보호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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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자 및 제보 내용은 대외비로 처리되며,
제보 시스템은 안전한 보안체계로 보호됩니다. -
제보 처리는 제보 내용에 대한 엄격한 비밀준수를
서약한 제한된 인원에 의해 수행됩니다. -
제보자에 대한 불이익 처분 또는 처벌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본인 관련된 부정/비리를 제보할 경우,
충분한 정상참작을 통하여 처리됩니다
불이익 조치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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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가 공정거래 관련법규를 위반하였음을 관계기관
등에 신고한 경우 당사와의 거래관계 분쟁조정 협의 및 조정을 신청한 경우
당사가 운영하는 '제보하기 운영' 에 대한 문제제기한 경우